'생방송 투데이' 싱크로율 100% 강원도 감자빵, 비결은 붉은 감자
2020. 06.23(화) 19:10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소개된 강원도 감자빵이 화제다.

23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의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감자빵 맛집이 공개됐다.

이날 제작진은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에 위치한 감자밭을 찾았다. 이곳의 인기 메뉴는 감자빵이다. 감자와 똑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감자빵은 첫인상부터 손님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미소 사장은 감자빵을 만든 이유에 대해 "아빠가 감자 농사를 정말 오랫동안 하셨다. 옛날부터 아빠가 입버릇처럼 감자로 감자 모양 빵 좀 만들어보라고 하셨다. 그래서 만들어봤는데 사람들이 좋아하더라. 상상하지 못한 맛이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비주얼과 맛 모두를 사로잡은 감자빵의 비결은 붉은 감자에 있었다. 사장 남편은 "붉은 감자는 전분이 많다. 쫀득하고 감자 자체에 당분이 많아서 먹었을 때 질리지 않는 맛을 가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감자빵을 맛본 손님들은 "감자랑 완전 똑같이 생겼다. 정말 신기하다" "되게 파근파근하고 담백하면서 전혀 느끼하지 않다. 겉은 굉장히 쫀득쫀득하다" "감자가 있어서 놀랐는데, 먹어보니 너무 맛있다"라고 칭찬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감자빵 | 생방송 투데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