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자작곡 '마리아' 티저 영상 공개 '강렬'
2020. 06.24(수) 10:16
마마무 화사 RBW
마마무 화사 RBW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솔로 컴백을 앞둔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타이틀곡 '마리아'(Maria)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화사는 24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데뷔 첫 미니앨범 '마리아'의 타이틀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폴리스 라인 안, 화사가 표정 없는 얼굴로 욕조에 늘어져 있는 모습이다.

쉴 틈 없이 터지는 카메라 플래시와 이를 제지하는 사람들로 혼란스러운 가운데, 가시 돋친 왕관과 긴장감 넘치는 BGM이 서늘한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한다.

특히, 욕조 속 화사는 검은 머리에서 붉은 색 머리로 변신, 강렬한 눈빛과 함께 신곡 '마리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화사는 오는 29일 데뷔 6년 만에 첫 미니앨범 '마리아'를 발표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마리아'는 화사의 자작곡으로, RBW 사단 프로듀서 박우상과 호흡을 맞춰 특급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한다.

화사의 또 다른 자아를 '마리아'로 표현해 진심을 담은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으로,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안의 메시지를 전하며 솔로 뮤지션으로서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RBW]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RBW | 마마무 | 화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