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어린애' MV 무삭제 버전 공개 '파격 수위'
2020. 06.25(목) 09:17
네이처
네이처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네이처(NATURE)가 타이틀곡 '어린애' 무삭제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네이처는 2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네이처 월드: 코드 엠(NATURE WORLD: CODE M)'의 타이틀곡 '어린애(Girls)' 뮤직비디오 무삭제 버전을 게재했다.

앞서 '어린애' 뮤직비디오는 Mnet으로부터 선정성 등을 이유로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아 수정 후 재심의를 거친 바 있다. 이후 지난 17일 베일을 벗은 뮤직비디오는 선공개 한 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고, K팝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위를 차지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채빈의 눈을 곧 찌를 것 같은 날카로운 도구가 등장했고, 선샤인은 누군가의 목을 조르는 듯한 의미심장한 행동을 취했다. 또 네이처는 피 묻은 잠옷을 입고 군무를 소화했다.

이 외에도 루의 눈을 가리는 피 묻은 손, 인형을 사정없이 찌르는 하루, 채빈을 향해 달려드는 도끼 등의 기괴한 장면이 담겨 있다.

영화 '장화 홍련'을 모티브로 제작된 뮤직비디오 스토리는 채빈을 주인공으로 내세워 다중 인격을 표현했다. 채빈의 내재된 트라우마로 인해 자아가 분열하게 되고, 그의 다중 자아의 감정들을 네이처 멤버들이 표현하며 잔혹 동화 콘셉트를 형성, 색다른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네이처의 색다른 모습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어린애'는 중독성 있는 신스테마와 트로피칼 비트 위에 소녀의 감성적인 마음을 '난 사랑 앞에선 어린애'라는 가사로 표현한 댄스곡으로, 히트 작곡가 쿠시(KUSH)와 이단옆차기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컴백 2주차에 접어든 네이처는 25일 방송되는 세계 최대 온라인 K컬처 페스티벌 '케이콘택트 2020 서머 (KCON:TACT 2020 SUMMER)'에 출연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n.CH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네이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