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PLAY' 포토 티저 속 클로즈업 부르는 미모 '변신의 귀재'
2020. 06.25(목) 10:05
청하
청하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청하가 압도적인 비주얼로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청하는 지난 24일 정오(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PRE-RELEASE SINGLE #2 'PLAY(플레이)' 두 번째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관을 쓴 청하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에서 시크하면서도 청량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면, 이번에는 한층 화사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특히 클로즈업 사진에서는 강렬한 눈빛과 함께 꽃보다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어 25일 0시 공개된 세 번째 포토 티저에서는 섹시한 매력이 배가 됐다. 화려한 헤어터번과 액세서리를 착용한 청하는 요염한 눈빛을 발사하며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다. 또 입술에 포인트를 준 강렬한 레드립도 완벽 소화해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냈다.

포토 티저를 접한 네티즌들은 입을 모아 "역시 청하"라는 반응을 보였고, 청하는 '변신의 귀재' 답게 이번에도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선공개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청하의 PRE-RELEASE SINGLE #2 'PLAY'는 7월 6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청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