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빈, 러블리→우아함 다채로운 매력의 새 프로필 공개
2020. 06.26(금) 10:48
정다빈
정다빈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배우 정다빈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정다빈의 새로운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층 더 성장한 정다빈의 변신이 눈에 띈다. 러블리한 모습부터 청초하고 시니컬한 모습까지 정다빈의 다채로운 매력이 시선을 모았다.

먼저, 화이트 컬러의 팬츠와 상의로 러블리함을 가미시킨 정다빈은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자신감 있는 표정으로 특유의 당당함을 완성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쇄골이 돋보이는 블랙 자켓과 함께 당찬 눈빛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더한 정다빈은 그간의 상큼했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 것. 특히 시크하고 도회적인 무드를 자아낸 이지적인 눈빛으로 특유의 카리스마를 십분 담아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화이트톤의 원피스를 소화한 정다빈은 단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물씬 풍겨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이처럼 정다빈은 프로페셔널하게 포즈를 취하는 것은 물론 살아있는 눈빛과 미소, 표정 등을 세밀하게 변화시켜 다채로운 매력은 매 순간 담아냈다.

이에 앞으로 보여줄 무궁무진한 정다빈의 활약과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화이브라더스코리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정다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