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아이즈원, '환상동화'로 트와이스·블루 꺾고 1위 영예
2020. 06.28(일) 16:56
인기가요
인기가요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아이즈원이 '환상동화'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그룹 트와이스의 '모어 앤드 모어(More and More)', 아이즈원의 '환상동화', 블루의 '다운타운 베이비'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는 아이즈원만 출연했고, 트와이스와 블루는 스케줄상 불참했다.

아이즈원은 핑크 컬러의 옷을 입고 등장해 신곡 '환상동화' 무대를 꾸몄다. 이들은 그간 청량하면서도 장난꾸러기 같은 콘셉트를 선보였던 모습과 180도 달라진 섹시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공개된 결과에서 1위는 아이즈원의 '환상동화'로 밝혀졌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환상동화'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으로, 마법 같은 힘을 통해 마음 깊이 간직했던 꿈이 현실로 이뤄지고 마침내 동화 속 주인공이 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밖에 '인기가요'에는 골든차일드, 네이처(NATURE), 다이아, 다크비(DKB), D1CE, 백아연, 보이스퍼(VOISPER), 블랙핑크(BLACKPINK), 세븐틴(SEVENTEEN), 솔루션스, 스트레이트 키즈(Stray Kids), 아이즈원, 어위크(AWEEK), 엔플라잉, 엘라스트, 우주소녀, 원위(ONEWE), 위키미키, 크레비티(CRAVITY)가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인기가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즈원 | 인기가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