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신곡에 '태양을 피하는 방법'이? 新 챌린지 기대 (feat. 비)
2020. 06.29(월) 14:09
지코 비 썸머 해이트
지코 비 썸머 해이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블락비 멤버인 가수 지코(ZICO)가 '아무노래'를 뛰어넘을 중독성 강한 곡으로 돌아온다.

지코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여름 앨범 '랜덤박스(RANDOM BOX)'의 타이틀곡 '썸머 해이트'(Summer Hate)의 뮤직비디오 현장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영상에 지코는 가수이자 배우인 비와 함께 등장한다.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춤을춰 눈길을 끈다.

쉽고 중독성 짙은 댄스가 주를 이루는 가운데, 비의 히트곡 '태양을 피하는 방법' 시그니처 안무까지 등장하며 지코의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코는 앞서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를 통해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도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쉽고 간단한 안무로 다시 한 번 챌린지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지코는 오는 7월 1일 여름 앨범 '랜덤박스'를 발표한다. 이번에도 지코가 전곡 프로듀싱을 비롯해 앨범 제작 전반에 걸쳐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기분 좋은 선물처럼 택배 상자로 기획한 피지컬 앨범과 이효리&이상순, 윤아, 박재범, 악뮤 이수현 등을 찾아가 신곡을 미리 들려주는 '찾아가는 청음회', 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OZ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 샌드박스 | 지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