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성료, K팝 축제 → 기부 '훈훈'
2020. 06.29(월) 15:51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글로벌 음료 브랜드 펩시가 주최한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가 한류 K팝 스타들의 환상적인 공연으로 여름 밤을 뜨겁게 달궜다.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2020 PEPSI ONLINE SHOWCASE FOR THE LOVE OF 대한민국, 이하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은 지난 27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는 코로나19의 재확산 예방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춰 비대면으로 개최됐으며, 틱톡 앱과 엘지 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됐다.

한류의 위상을 전 세계에 떨치고 있는 7팀의 K팝 아티스트들이 총출격한 이번 공연은 펩시의 글로벌 K팝 파트너인 강다니엘의 기분 좋은 오프닝 멘트와 함께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이날 강다니엘은 감성적인 보컬과 중저음 보이스, 독보적인 춤선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 남다른 존재감으로 현장을 꽉 채웠다.

또한 강렬한 퍼포먼스부터 뛰어난 라이브 실력까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지닌 걸그룹들이 등장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그룹 여자친구와 에버글로우가 당당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걸크러쉬한 무대부터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무대까지 팔색조 매력이 담긴 공연으로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보이그룹들의 무대도 빛났다. 그룹 뉴이스트와 온앤오프, 크래비티, 세븐틴 등이 열정과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묻어나는 공연을 통해 축제의 장을 완성했다.

온라인 생중계된 이번 공연은 전 세계로 송출된 틱톡 앱에서는 115만 명의 누적 시청자 수를 기록했으며, 엘지 유플러스 아이돌라이브 국내 라이브 중계에서는 64만 명의 누적 시청자 수와 함께 VOD 시청 건수를 포함하면 150만 조회 수가 넘을 것으로 예상,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와 해당 생중계 플랫폼들을 향한 전 세계 K팝 팬들의 높은 관심과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는 무대 영상이 담긴 한정판 DVD를 제작해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DVD 금액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생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 부모 가정을 위해 K팝 출연진의 이름으로 아름다운재단에 기부, 따뜻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와 함께한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의 풀 영상은 아이돌라이브 유튜브에서 다시 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이앤피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다니엘 | 세븐틴 |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