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숙 측 "이두희와 10월 결혼 예정, 차근차근 준비해 나갈 것" [공식입장]
2020. 06.30(화) 09:54
지숙 이두희 결혼
지숙 이두희 결혼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두더지 커플' 지숙 이두희 커플이 결혼소식을 전했다.

30일 지숙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지숙 씨와 예비신랑 이두희 씨가 오는 10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단계로 차근차근 준비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지숙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29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저희가 결혼을 하게 됐다"라며 결혼소식을 처음으로 전한 바다.

◆ 다음은 지숙 결혼 관련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지숙씨와 관련된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지숙씨와 예비신랑 이두희씨가 오는 10월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제 막 결혼 준비를 시작하는 단계로 차근 차근 준비를 진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지숙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결혼 | 이두희 | 지숙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