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유창한 중국어→오토바이 질주, 의문의 헬멧남 정체는? [T-데이]
2020. 06.30(화) 13:38
불타는 청춘
불타는 청춘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불타는 청춘'에서 의문의 헬멧남이 등장한다.

30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헬멧을 쓴 의문의 남자가 새 친구로 멤버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멤버들은 새 친구를 기다렸다. 새 친구는 33도 폭염의 날씨에도 가죽 재킷, 가죽 장갑, 헬맷까지 완벽하게 위장을 하고 나타났다. 그는 오토바이를 타고 연신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뽐내며 촬영장을 방문했다.

새 친구 없이 식사까지 마친 멤버들은 새 친구가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본인들만의 게임에 빠져 의도치 않게 새 친구를 방치하는 웃픈 상황이 연출됐다. 이에 보다 못한 제작진이 직접 새 친구 도착을 알렸고, 그제야 멤버들은 스태프 사이에 서 있는 헬멧남을 발견했다.

제작진은 새 친구 공개 전 추측할 인트로 최성국과 최민용을 제시했다. 멤버들은 최민수로 추측했지만, 헬멧 안 의외의 얼굴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새 친구는 최민용과 한 여자를 둔 사랑의 라이벌 관계였음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밤 10시 2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불타는 청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