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데뷔 7000일 자축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마음" [TD#]
2020. 07.01(수) 11:43
장나라
장나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데뷔 7000일을 자축했다.

장나라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데뷔 7000일을 맞이했다. 참 평범하고 특별할 것 없는 연예인을 오랫동안 지켜봐 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린다.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감사한 마음 항상 기억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늘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아주 조금씩이라도 발전된 연기를 하는 연기자가 되겠습니다. 7000일을 선물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장나라는 '오 마이 베이비' 종영 소감도 함께 전했다. 그는 "추운 날 시작해서 더운 날 이별이다. 지치고 힘들 때에도 늘 웃는 얼굴로 함께해주신 우리 '오 마이 베이비' 팀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정말 수고하셨다"라며 배우 및 제작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지난 2001년 1집 앨범 '눈물에 얼굴을 묻는다'로 데뷔한 장나라는 이듬해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첫 주연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올해 데뷔 21년 차로 접어든 그는 매년 작품 활동을 하며, 쉬지 않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장나라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장나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