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희, MBN '가치 들어요' 단독 MC 발탁 "최선 다할 것" [공식]
2020. 07.01(수) 17:23
김원희
김원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방송인 김원희가 '가치들어요' 단독 MC로 발탁됐다.

MBN 새 교양프로그램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이하 '가치 들어요') 측은 1일 "김원희가 단독 MC로 낙점됐다"라고 밝혔다.

'가치 들어요'는 마음의 힐링과 지식을 함께 채울 수 있는 강연쇼다. 방송은 청중을 직접 찾아 이들에게 필요한 주제로 강연을 하고, 청중의 직접 들으며 쌍방향 소통을 한다. 매회 소통 전문가와 지식 전문가로 구성된 맞춤형 강연으로 마음은 비우고 머리는 가득 채우는 컬래버레이션 강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단독 MC로 발탁된 김원희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그는 특유의 뛰어난 공감 능력과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이끌어내는 진행 능력으로 '가치 들어요'를 더욱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그는 "최근 당연했던 것들이 당연하지 않게 된 일상을 보내고 있다. 이러한 나날에 지친 분들에게 위로와 지혜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가치 들어요 | 김원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