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강성연 "남편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 관종이다" 폭로
2020. 07.02(목) 00:10
강성연 남편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 라디오스타
강성연 남편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 라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라디오스타' 배우 강성연이 남편이자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에 대해 언급했다.

1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새 수목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의 두 주역 강성연, 조한선이 출연했다.

특히 이날 강성연은 남편에 대해 "관종"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강성연은 현재 남편과 함께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도 고정 출연 중인 바다.

강성연은 "제가 아이도 있고 그러다 보니 관찰 예능 섭외가 많이 들어오는데, 저는 너무 공개가 되니 안 하고 싶은 게 사실이다. 그러나 신랑은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며 하고 싶어 한다. 저에게 아이들이 너무 예쁘니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자며 출연하자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구라는 "남편분이 강성연 씨와 별도로 섭외가 들어오면 응할 사람이냐"고 묻자 강성연은 "그렇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강성연은 다큐면 다큐, 예능이면 예능, 여기도 나오고 싶어 하길래 꿈도 꾸지 말라고 했다"고 말해 또 한 번 폭소를 유발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라디오스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성연 남편 | 라디오스타 |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