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특별출연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 애태우는 웹툰 작가 변신
2020. 07.02(목) 09:28
그놈이 그놈이다, 이시언 특별출연
그놈이 그놈이다, 이시언 특별출연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이시언이 ‘그놈이 그놈이다’에 특별 출연한다.

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극본 이은영·연출 최윤석)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된 철벽녀가 두 남자의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이시언은 극 중 마이툰에서 웹툰을 연재 중인 오 작가로 변신한다. 그는 아이돌의 열성팬으로 연재보다 덕질을 우선시해, 담당 웹툰 PD인 서현주(황정음)의 애간장을 태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시언의 다채로운 표정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누군가를 보고 눈을 동그랗게 뜬 놀란 표정부터 머리띠에 응원봉까지 장착한 찐덕후로 변신, 특히 옷을 머리에 뒤집어쓴 코믹한 모습은 극 중 오 작가의 이중생활을 여과 없이 보여주며 이시언의 연기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시언은 평소 예능을 통해 보였던 유쾌한 모습을 드라마에 그대로 담아내며 극에 웃음을 더한다고. 그가 연기하는 아이돌 찐덕후 오 작가는 어떤 모습일지, 황정음과는 어떤 흥미로운 사건으로 엮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아이윌미디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그놈이 그놈이다 | 이시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