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이해인, 새 소속사서 다시 시작 "하반기 데뷔 목표"
2020. 07.02(목) 15:38
이해인
이해인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프로젝트 그룹 아이비아이 출신 가수 이해인이 새로운 소속사를 찾았다.

이해인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프로필 사진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이해인은 "내가 더그루브 컴퍼니와 함께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에 있다"라며 "오랜 기다림 끝의 시작을 함께하게 된 식구분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마지막으로 나보다 더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누구보다 사랑하고 누구보다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늘 간절한 마음 잊지 않고 자주 되돌아 보는 해인이가 될테니 기대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해인은 지난 2016년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프로젝트 그룹 아이비아이로 활동했다. 이후 엠넷 '아이돌 학교'에 출연, 다시 한번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도전했지만 데뷔 그룹 발탁에 실패했다.

지난해 '아이돌학교' 조작의 희생자로 지목돼 주목 받았다. 이해인은 당시 촬영 중 있었던 불합리한 일들을 폭로해 화제를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돌학교 | 이해인 | 프로듀스101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