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이수근 공약 예능 ‘나홀로 이식당’, 올 여름 강원도 출격
2020. 07.04(토) 16:30
나영석 PD 이수근 나홀로 이식당 새 예능 삼시네세끼
나영석 PD 이수근 나홀로 이식당 새 예능 삼시네세끼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영석 PD, 개그맨 이수근 표 새로운 예능 ‘나홀로 이식당’이 강원도에서 오픈한다.

지난 3일 '채널 십오야'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2탄 '나홀로 이식당' 손님 모집 공고를 게재했다.

이수근은 오는 7일부터 8일 양일간 강원도에서 '나홀로 이식당'을 오픈한다. 손님 응모는 4일 오전 11시까지며, 이날 오후 6시 개별적으로 연락이 갈 예정이다.

제작진은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COVID-19) 사태에 관련해 "이수근이 직접 요리한 소박하지만 맛있는 한 끼를 함께하실 손님을 모집한다"라며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전 좌석은 야외에, 충분한 거리 두기를 감안하여 배치되었다. 이에 사전 예약을 통해 한정된 인원만 모시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나홀로 이식당'은 지난해부터 수차례 방송에서 언급된 나영석 PD 프로젝트다. 유튜브 채널 '채널 십오야' 구독자가 100만 명을 돌파하자 '달나라 공약' 대신 두 가지 프로그램 론칭을 약속한 것.

당시 나영석 PD는 은지원이 출연하는 '나혼자 사는 미운 지원이세끼'와 이수근이 출연하는 '나홀로Lee식당'을 제작하겠다고 밝혔는데, '나혼자 사는 미운 지원이세끼' 프로젝트는 젝스키스의 합숙 프로젝트 '삼시네세끼' 방송으로 대체 이행된 바 있다.

나영석 PD, 이수근 새 예능 ‘나홀로 이식당’은 7월 중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채널 십오야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영석 PD | 나홀로 이식당 | 이수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