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엔알지(NRG) '대한건아 만세', 문세윤 포기 선언 '정답은?'
2020. 07.04(토) 20:01
놀라운 토요일 뉴이스트 민현 렌 엔알지 NRG 대한건아 만세
놀라운 토요일 뉴이스트 민현 렌 엔알지 NRG 대한건아 만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그룹 엔알지(NRG)의 '대한건아 만세'가 출제됐다.

4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뉴이스트 민현 렌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문제를 풀었다.

이날 아산 온양온천전통시장 통문어짬뽕 라운드에서는 엔알지(NRG)의 '대한건아 만세'가 문제로 출제됐다.

김동현은 엔알지(NRG)의 '대한건아 만세' 받아쓰기로 "어깨동무로 다른 나라 통일"이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피오는 엔알지(NRG)의 '대한건아 만세' 받아쓰기로 "우리 민족이 제일 우리나라 만세"라고 적었다. 혜리는 "이 밤은 우리 민족이 제일 어깨동무로 우리 민족이 제일 함부로 왕비가"라고 적었다.

90년대 강세를 보였던 문세윤은 엔알지(NRG)의 '대한건아 만세' 받아쓰기로 "누가뭐래도 우리민족 만세"라고만 적어 실망을 자아냈다. 이에 문세윤은 "길면 잘 못 적는다. 다시 듣기 찬스를 쓰면 그때 잘 듣겠다"고 했다. 엔알지(NRG)의 '대한건아 만세' 방아스기 원샷은 혜리가 차지했다.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서 출제된 엔알지(NRG)의 '대한건아 만세' 문제구간 정답은 "풍류가무도 우리 민족이 제일 어깨동무로 바로 하나로 통일 매너 최고라네 어진 선비 왕비"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라운 토요일 | 대한건아 만세 | 엔알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