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블랙핑크 'See U Later', 로제 절친 혜리 활약 '정답은?'
2020. 07.04(토) 20:49
놀라운 토요일 뉴이스트 민현 렌 블랙핑크 See U Later
놀라운 토요일 뉴이스트 민현 렌 블랙핑크 See U Later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그룹 블랙핑크의 'See U Later'가 출제됐다.

4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뉴이스트 민현 렌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문제를 풀었다.

이날 아산 온양온천전통시장 삼색커리 라운드에서는 블랙핑크의 'See U Later'가 문제로 출제됐다. 블랙핑크의 'See U Later'는 남친에게 보내는 최후통첩을 담은 노래다.

뉴이스트 렌은 블랙핑크의 'See U Later' 받아쓰기로 "정신을 차리고 보니 모든 게 오글거려"라고 적었다.

문세윤은 블랙핑크의 'See U Later' 받아쓰기로 "빈깡통같은 네 소리 정신을 차리고 보니 네 모든 게 오글 거려"라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블랙핑크의 'See U Later' 원샷은 혜리와 뉴이스트 민현이 공동으로 차지했다.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서 출제된 블랙핑크의 'See U Later' 문제구간 정답은 "빈 깡통 같은 네 sorry 이젠 그저 개 짖는 소리 정신을 차리고 보니 네 모든 게 오글거려"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ee U Later | 놀라운 토요일 | 블랙핑크 See U Later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