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오는 25일 데뷔 확정→차승원, 이서진에 "밉지 않아" [시선강탈 예능 Weekly]
2020. 07.06(월) 10:25
KBS, MBC, SBS, tvN, JTBC
KBS, MBC, SBS, tvN, JTBC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매주 수 십 편의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그중에서도 한 주 동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장면들은 무엇일까. 지난 한 주간(6월 29일~7월 5일) 방송된 KBS, MBC, SBS와 tvN, JTBC 다섯 방송사에서 가장 강렬했던 '시선강탈'의 순간을 모아봤다.

KBS2 '편스토랑' 이경규, '떡갈비규리또'로 11대 우승자 등극 '4관왕'
티브이데일리 포토
편스토랑

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육우를 주제로 한 11번째 메뉴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이경규는 육우를 활용한 떡갈비 부리토에 도전했다. 그가 직접 만든 '떡갈비규리또'를 먹어 본 오세득 셰프와, 이연복 셰프는 "'편스토랑' 메뉴 중 역대급이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승철 역시 "'떡갈비규리또' 안에 뷔페가 들어있다. 멕시코에 역수출하면 되겠다"라고 칭찬했다. 결국 이경규는 오윤아, 이영자, 전혜빈, 한지혜를 누르고 최종 메뉴 등극에 성공하며,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 '여름 안에서' MV 공개→25일 데뷔 확정
티브이데일리 포토
놀면 뭐하니?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싹쓰리와 광희가 커버곡 '여름 안에서' 뮤직비디오를 찍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싹쓰리 멤버 유재석, 이효리, 비는 프로 수발러 황광희와 함께 풀장과 요트장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이들은 90년대 스타일로 완벽하게 변신한 뒤 그때 그 시절의 바이브를 끌어올려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했다.

이어 싹쓰리 멤버들은 오는 25일을 데뷔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활동 논의를 진행했다. 네 사람은 타이틀 곡 후보인 '다시 여기 바닷가'와 '그 여름을 틀어줘' 두 곡을 모두 녹음하기로 결정했다.

SBS '골목식당' 백종원, 카레집에 신메뉴 밀크카레·해물카레수프 선물
티브이데일리 포토
골목식당

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2020 여름특집'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백종원은 김성주, 정인선과 함께 둔촌동 카레집을 급습했다. 그는 매운맛 카레와 보통만 카레를 시킨 뒤 시식을 했다. 카레를 맛본 백종원은 "카레맛이 변했다. 왜 짜다고 하는 줄 알겠다. 집에서 먹는 방법과 다르기 때문. 카레를 안 묻히고 먹어봐라"라고 조언했다.

이후 백종원은 사장과 함께 '밀크카레'와 '해물카레수프'라는 새 메뉴를 연구했다. 사장은 백종원의 두 메뉴를 맛본 뒤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는 "아예 다른 카레 같다. 수프는 해장되는 맛이다"라고 칭찬했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이서진 도련님 등극, 차승원 "밉지 않아"
티브이데일리 포토
삼시세끼 어촌편 5

3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 5'에서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이서진의 오붓한 어촌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차승원과 손호준은 아침부터 식사 준비로 분주했다. 하지만 이서진은 움직이지 않고 취침을 했다. 이를 본 유해진은 "도련님 꿀물 타드려야겠다"라며 이서진을 챙긴 뒤 통발을 확인하러 갔다.

그때 차승원은 아침 메뉴로 쇠고기뭇국을 준비했다. 이서진은 늦게 일어나 샤워를 마치고 자리에 앉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차승원은 이서진에 대해 "저런 인간은 처음이다. 근데 밉지가 않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아는 형님' 김민준, 아내 언급 "권다미, 지드래곤 누나라는 사실 알고 만나"
티브이데일리 포토
아는 형님

4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김민준, 송종호, 손호준, 구자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민준은 아내이자 지드래곤의 친누나 권다미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소개팅 전부터 아내가 지드래곤의 누나라는 건 알고 있었다. 소개팅부터 결혼까지, 정말 빠르게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내가 형제가 누나밖에 없다. 처남 될 친구가 있으면 친형처럼 돌봐주고 싶었다. 처남이 생겼고 군대도 늦게 갔다. 내 로망이 몰래 챙겨주는 거였는데 어렵더라. 휴가 나온 예비 처남을 만나러 가는 길에 고민이 생겼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news@tvdaily.co.kr / 사진=각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골목식당 | 삼시세끼 어촌편 5 | 아는 형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