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친구들' 송윤아, 눈부신 골프웨어 자태 "골프 전혀 못쳐" 반전 [TD#]
2020. 07.06(월) 14:51
송윤아
송윤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우아한 친구들' 송윤아가 눈부신 골프웨어 자태를 뽐냈다.

송윤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아한 친구들' 남정해다. 골프는 전혀 못 친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윤아는 골프웨어를 입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송윤아가 골프 가방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의 동안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윤아는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극본 박효연·연출 송현욱)에서 완벽주의 정신과 의사이자 안궁철(유준상)의 외강내유형 슈퍼우먼 아내 남정해 역을 맡았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다. 인생의 하프타임에 접어든 친구들과 위태로운 중년 부부의 이야기가 유쾌하면서도 짜릿한 서스펜스를 자극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송윤아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송윤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