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태그 미', 일주일 만에 MV 1000만 뷰 돌파
2020. 07.07(화) 16:48
위클리
위클리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신예 그룹 위클리(Weeekly)가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해 눈길을 끈다.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6월 30일 공개된 위클리 데뷔 타이틀곡 '태그 미'(Tag Me, @Me) 뮤직비디오가 공개 7일여 만에 유튜브 채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7일 오후 밝혔다.

'태그 미'는 위클리의 아이덴티티를 절묘하게 녹여낸 펑키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못말리는 10대' 위클리 멤버들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가 매력을 선사한다.

뮤직비디오는 10대들의 타임라인을 컬러풀한 색채와 영상미로 옮긴 것은 물론 운동장, 교실 등 친근한 배경을 바탕으로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담아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이처럼 데뷔 8일차 '새싹' 신인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의 호성적을 이어가고 있는 위클리는 현재 글로벌 채널인 유튜브는 물론 국내 음반차트에서도 연일 주목할만한 성장세를 다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위클리는 7일 오후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 출연, '태그 미'와 수록곡 '유니버스'(Universe)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플레이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걸그룹 | 위클리 | 플레이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