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 나홀로 백패킹 도전 [T-데이]
2020. 07.08(수) 09:12
뽕숭아학당
뽕숭아학당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뽕숭아학당'에서 가수 임영웅이 나 홀로 백패킹에 도전한다.

8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는 임영웅이 버킷리스트였던 백패킹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백패킹에 나선 임영웅은 직접 캠핑 장비를 꾸리고, 캠핑과 관련 폭풍 검색을 하는 등 의지를 불태웠다. 또한 캠핑을 떠나기 전, 바쁜 스케줄로 한동안 방문하지 못했던 오래된 단골 맛집에 방문해 먹방을 선보이는 등 무대 위에서 잠시 내려와 자유를 만끽했다.

무엇보다 임영웅은 캠핑장을 찾아가던 중 우연히 자신의 모교를 발견, 예정에 없던 깜짝 방문을 감행했다. 그는 연습 중인 후배들을 위해 진심 어린 조언과 사비로 피자를 사주는 등 통 큰 후배 사랑을 드러냈다.

다시 캠핑장으로 향하던 임영웅은 드라이브를 하며 평소 듣는 플레이리스트를 공개, 쉴 틈 없는 음악 사랑을 증명했다. 이후 캠핑장에 도착한 임영웅은 40kg에 달하는 무거운 백패킹 배낭을 짊어지고 텐트 칠 곳을 물색하다가 시작도 전에 녹다운됐다. 이내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땀으로 흠뻑 젖을 만큼 열심히 자신만의 낭만 가득한 텐트 꾸미기에 돌입하며 열정을 쏟아냈다.

제작진 측은 "임영웅은 이번 백패킹 도전을 통해 버킷리스트 성취는 물론, 재충전할 수 있는 힐링 타임까지 가질 수 있었다"며 "특별한 '여름 특집'을 마음껏 즐기는 트롯맨 F4의 뽕기 열정 충만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조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뽕숭아학당 | 임영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