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40억↑”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어머니 미용실 계속 운영할 것”
2020. 07.08(수) 16:35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나이 생일 커피광고 아버지 얼굴흉터 서시 바램 이제 나만 믿어요 광고 정동원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호중 김희재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나이 생일 커피광고 아버지 얼굴흉터 서시 바램 이제 나만 믿어요 광고 정동원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호중 김희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그의 어머니 미용실 운영을 향한 세간의 관심이 증폭됐다.

최근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진, 우승을 차지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모교를 방문한 영상이 게재됐다.

경복대학교 총장, 임영웅 두 사람은 다양한 대화를 나눴다. 이 과정에서 임영웅 어머니 운영 중인 미용실 운영 근황이 공개됐다.

현재 임영웅 어머니는 경기도 포천시에 소재한 미용실에서 영리 활동 중이다. 지난 3월부터 개인사정으로 휴업에 들어갔으나, 향후 미용실 영업은 계속할 계획이라고.

이에 대해 임영웅은 "코로나가 아니어도 너무 많은 분들이 미용실에 찾아와 주셨다. 그래서 가게를 유지하기로 했다"며 팬들을 위해 미용실 운영을 이어간다고 전했다.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경우 현재 ‘뽕숭아학당’ 등 다양한 예능, 방송에 출연 중이다. 인기에 힘입은 그의 광고 수입은 최소 40억 원인 것으로 나타났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스터트롯 | 임영웅 | 임영웅 미용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