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고세원, 박하나♥이창욱 결혼 축복했다 “행복하길”
2020. 07.08(수) 20:25
위험한 약속 박하나 고세원 강성민 오혜원 이창욱 이대연 강신일 길용우 김혜지 이효나 69회 인물관계도 몇부작
위험한 약속 박하나 고세원 강성민 오혜원 이창욱 이대연 강신일 길용우 김혜지 이효나 69회 인물관계도 몇부작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위험한 약속’ 고세원이 박하나, 이창욱 두 사람의 부부 연을 축복했다.

8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극본 마주희·연출 김신일) 69회에서는 차은동(박하나), 강태인(고세원), 최준혁(강성민), 오혜원(박영린), 한지훈(이창욱), 한광훈(길용우), 최명희(김나운), 연두심(이칸희), 강일섭(강신일), 한서주(김혜지), 고재숙(윤복인), 최영국(송민형), 민주란(오영실), 최준경(이효나), 차은찬(유준서), 죽은 차만종(이대연) 등을 둘러싼 복수 멜로극이 그려졌다.

이날 강태인은 한지훈과 결혼을 앞둔 은동을 향한 마음을 고이 접으며, 은동에게 이성을 차린 모습을 보였다.

강태인은 “지훈이 믿음직하더라. 그 동안 힘들었던 일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지훈이한테 기대서 행복하게 살아라”라고 말했다.

은동은 “지훈이한테 최선 다 할 거고 은찬이 지켜낼 거다. 그러니 이제 내 걱정 말고 당신 위해서 살아라. 그동안 너무 힘들었잖냐”라며 강태인을 도리어 걱정하고 위했다. 은동과 지훈은 이날 복잡한 감정을 안고 결혼식을 올렸다.

한편 이날 최준혁 부모 최영국, 민주란 두 사람은 차은찬이 자신의 집안 손주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차은동에게 패악을 부리기 시작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위험한 약속’]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세원 | 박하나 | 위험한 약속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