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에 흔들리는 천인우, 이가흔 상처 "차선책 된 듯"
2020. 07.08(수) 22:42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박지현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매기남 김강열 이가흔 서민재 매기녀 천안나 출연자 출연진 승무원 학폭 직업 나이 학교 스펙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박지현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매기남 김강열 이가흔 서민재 매기녀 천안나 출연자 출연진 승무원 학폭 직업 나이 학교 스펙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이 천인우에게 받은 상처를 털어놓았다.

8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하트시그널3)에서는 이상민, 배윤경, 김이나, 윤시윤 등 진행 아래 출연자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메기남 김강열, 박지현, 이가흔, 서민재, 메기녀 전 승무원 출신 천안나 직업, 나이, 학교, 숙소 내 '썸' 기류, 스펙, 최종 선택, 최종 커플 등이 공개됐다.

이날 천인우는 박지현에게 비공식 데이트를 신청했다. 이를 이가흔이 목격했다.

다음 날, 이가흔은 임한결과 함께 차를 타고 가면서 "인우 오빠에게 내가 '혹시 지현이랑 마지막 나가고 싶어하는 거 아니냐'고 물어봤었다. 근데 그런 거는 사실 그냥 놔둬도 되는 건데 괜히 그걸 물어봤다. 막 찝찝하게 끝내고 싶지도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가흔은 "뭔가 마치 내가 차선책이 된 것처럼"이라면서 천인우에 대한 속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그러면서 이가흔은 "이상하다. 잘되는 것 같다가도 한번씩 그렇게 풀이 꺾이는 순간을 만든다"면서 "지현이랑 잘 되고 싶어하는 것 같다"고 말하며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하트시그널 시즌3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