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지코 삼촌이 나타났다'…장성규 아들과 챌린지? '실패'
2020. 07.09(목) 09:27
지코 공약
지코 공약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블락비 멤버인 가수 지코(ZICO)가 신곡 '썸머 해이트'(Summer Hate) 1위 공약을 이행했다.

지코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우리집에 지코 삼촌이 나타났다!'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지코는 지난 1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출연 당시, 1위 공약으로 내건 '장성규 아들과 댄스 챌린지'를 위해 그의 집을 방문했다.

신곡 '썸머 해이트'의 시그니처 티셔츠와 반바지 차림의 편안한 모습으로 등장한 지코는 "공약을 지키게 될 날이 올 줄 몰랐다. 내심 기대는 했지만 이렇게 빨리 공약을 실천할 수 있게 많은 관심 주셔서 너무나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장성규 역시 "약속을 지키는 남자"라고 지코를 반기며 가훈 '지코가 석자'를 소개해 웃음을 안겼다.

비록 챌린지 파트너인 장성규 아들의 부끄러움으로 공약 이행은 실패했지만, 지코와 다정히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썸머 해이트'는 발매 8일째인 9일 오전 8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2위를 비롯해 플로 2위, 바이브 2위, 지니 3위 등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올라 있다. 이 곡은 폭염에 찌든 한 사람의 불쾌한 하루를 재치 있는 라이밍과 메타포를 통해 담아낸 여름 노래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 KOZ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썸머 해이트 | 장성규 | 지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