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오 마이 갓' MV 1억 뷰 돌파
2020. 07.09(목) 16:33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의 '오 마이 갓'(Oh my god)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지난 4월 6일 발매된 (여자)아이들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I trust)의 타이틀곡 '오 마이 갓' 뮤직비디오는 공개 세 달만인 9일 오전 8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여자)아이들은 '라타타'(LATATA) '한(一)' '팝/스타스'(POP/STARS)에 이어 '오 마이 갓'까지 총 네 편의 1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오 마이 갓' 뮤직비디오는 붉은 진흙 속에 온몸을 담근 채 펼치는 퍼포먼스 등 선뜻 시도하기 힘든 과감하고 파격적인 장면들을 통해 사랑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를 남기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공개 하루 만에 1700만 뷰, 이틀 만에 3000만 뷰, 일주일 만에 5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여자)아이들은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트러스트'로 전 세계 6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5개 차트 랭크, 주간 음반 차트 1위, 지상파 음악방송 그랜드슬램이라는 대기록을 쓰며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7일에는 디지털 싱글 '아임 더 트렌드'(i'M THE TREND)를 공개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삿진=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여자)아이들 | 걸그룹 | 큐브엔터테인먼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