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고난도 필라테스 동작 척척 "Back at it" [TD#]
2020. 07.09(목) 20:40
제니
제니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고난도 필라테스 동작을 선보였다.

제니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ack at it(뒤로 물러서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기구에 매달려 필라테스에 집중하고 있다. 특히 그는 뛰어난 근력과 유연성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블랙핑크는 지난달 26일 첫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곡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을 발매했다. 이번 노래는 1년 2개월 만에 내놓은 신곡으로 오는 9월 나올 정규 1집 수록곡이다. 발매 직후 60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차지해 국내 걸그룹 최고 기록을 세웠으며,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 중이다.

블랙핑크의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은 몽환적이면서 웅장한 사운드가 도입부를 압도하고, 곡이 진행될수록 고조되는 파워풀한 비트와 멤버들의 보컬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노래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제니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블랙핑크 | 제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