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서,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캐스팅 확정
2020. 07.11(토) 15:37
정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금 우리 학교는
정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금 우리 학교는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정이서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금 우리 학교는'에 캐스팅됐다.

11일 정이서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에 따르면 배우는 주동근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캐스팅을 확정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도시 속 한 고등학교에 고립된 이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는 드라마다.

최근 윤찬영, 박지후, 조이현, 로몬, 유인수 등 신선한 신예들의 캐스팅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이에 합류한 정이서는 극 중 현주 역으로 분한다.

앞서 정이서는 웹드라마 '마이 엑스 다이어리', '고양이 바텐더', 드라마 OCN '보이스3', KBS2 '드라마 스페셜-굿바이 비원', 영화 '7월 7일', '기생충'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신인답지 않은 인상깊은 연기와 매력적인 마스크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지금 우리 학교는'은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다모', 영화 '완벽한 타인'의 이재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추노', 영화 '7급 공무원'의 천성일 작가가 각본을 맡았다. 전세게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넷플릭스 | 정이서 | 지금 우리 학교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