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드루와' 안성훈, 김호중·영기와 남다른 우정 과시 [T-데이]
2020. 07.13(월) 09:24
전국민 드루와
전국민 드루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전국민 드루와'에서 가수 안성훈이 김호중, 영기와의 남다른 우정을 과시한다.

13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전국민 드루와'에서는 노사연이 일일 점장을 맡아 이수근, 붐과 호흡을 맞추는 가운데, 안성훈이 등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안성훈은 신곡 무대와 함께 무명 시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진솔하게 털어놓고, 독특한 성대모사로 웃음까지 책임지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힘차게 등장한 안성훈의 모습을 본 노사연은 "노래를 정말 잘하더라"라며 그 어느 때보다도 반가워했다. 이에 안성훈은 "정말 뵙고 싶었다. 전국민 프로그램인만큼 국민 중 한 사람으로서 나왔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신곡 '공주님'을 열창하며 신명 나는 무대로 흥을 바짝 끌어올린 안성훈은 영화 '타짜'의 김혜수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MC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또한 김호중, 영기와 합숙을 하고 있는 안성훈은 남다른 우정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밤 11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호중 | 안성훈 | 전국민 드루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