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정유미·최우식 첫 손님 박서준, 방학숙제 합니다 [T-데이]
2020. 07.13(월) 09:56
tvN 여름방학, 정유미 최우식 박서준
tvN 여름방학, 정유미 최우식 박서준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여름방학' 첫 방송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가 공개됐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여름방학'은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낯선 곳에서 여행 같은 일상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가는 어른이들의 홈캉스 리얼리티다.

바쁘고 분주한 도심을 벗어나 새로운 일상을 찾아가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금요일 밤 힐링과 웃음을 책임진다. 정유미와 최우식의 출연이 앞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17일 밤 9시 10분 첫 방소을 앞두고 있다.

최근 공개된 '여름방학' 티저 영상에서는 박서준이 정유미와 최우식 두 사람이 초대한 첫 친구로 밝혀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서준은 정유미와는 '윤식당'에서, 최우식과는 '기생충'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을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나무 그늘 아래서 즐겁게 담소를 나누고, 물놀이를 즐기고, 함께 노래를 부르며 잊지 못할 여름날 추억을 만드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건강한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한 정유미와 최우식의 방학 숙제도 공개됐다. 두 사람은 매일 한 시간 이상 운동하고, 한 끼 이상 건강한 음식을 먹고, 일기를 꼬박꼬박 쓰며 몸 뿐만 아니라 마음의 건강까지 찾아 나갈 예정이다. 이어서 등장하는 '이 모든 걸 사랑하는 친구와 함께하기'라는 문구는 앞으로 두 사람의 초대를 받고 이들을 찾아올 친구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여름방학 | 정유미 | 최우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