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린다G(이효리) "노래방 사건 때문에 하차 고민" [시선강탈 예능 Weekly]
2020. 07.13(월) 10:10
살림남, 놀면 뭐하니, 골목식당, 삼시세끼, 위대한 배태랑
살림남, 놀면 뭐하니, 골목식당, 삼시세끼, 위대한 배태랑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매주 수 십 편의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경쟁한다. 그중에서도 한 주 동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장면들은 무엇일까. 지난 한 주간(7월 6일~12일) 방송된 KBS, MBC, SBS와 tvN, JTBC 다섯 방송사에서 가장 강렬했던 '시선강탈'의 순간을 모아봤다.

KBS2 '살림남' 김승현 하차 "잠시 이별을 고해야할 때"
티브이데일리 포토

1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배우 김승현이 하차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승현은 한껏 진지한 표정으로 "KBS의 아들 김승현이다"라고 인사말을 건네 의문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지금까지 저희 '살림하는 남자들' 많이 사랑해 주셨는데, 광산 김씨 패밀리 김승현네 가족이 이제 여러분들과 잠시 이별을 고해야 할 것 같다. 저도 많이 아쉽고, 또 감사하다. 지난 3년을 기억하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팽현숙은 "진짜 한 가족 같았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아쉽다. 우리가 어머니 생신 때도 찾아뵙고, 최양락 생일 때도 맞춰 오지 않았냐. 이렇게 떠나니 섭섭하다"라고 아쉬워했다.

MBC '놀면 뭐하니' 린다G(이효리) "최근 사고 때문에 싹쓰리 하차 고민"
티브이데일리 포토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싹쓰레 멤버 린다G(이효리)가 비룡(비)과 유두래곤(유재석)에 미안함을 전했다.

이날 유두래곤은 가만히 린다G를 바라보더니 "얼굴이 많이 상했다"고 걱정했다. 이어 유두래곤은 "데뷔하기 전에 다들 조심하자"고 했고, 린다G는 "조심 좀 할게. 잘못했다"라고 민망해하며 눈물을 쏟았다. 린다G는 "하차해야겠다. 다른 멤버 구해서 해라. 팀에 누를 끼쳐서 되겠냐"고 했고, 유두래곤은 "그런 소리 하지도 말아라. 너 없으면 나랑 비룡이랑 '두리쥬와' 해야 한다"고 농담해 린다G를 웃게 했다.

한편 이효리는 최근 코로나19로 외출을 지양해야 할 시기에 윤아와 노래방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SBS '골목식당' 백종원, 포항 수제 냉동 돈가스 집에 "괜찮다" 의외 시식평 눈길
티브이데일리 포토

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이 냉동 돈가스에 의외의 시식평을 남겼다.

이날 백종원은 포항에 위치한 한 수제 냉동 돈가스집을 찾았다. 백종원은 먼저 경양식 돈가스를 연상케 하는 수제 냉동 돈가스에 기대감을 내비쳤고, 이내 한입 베어 물었다.

이어 백종원은 "돈가스 소스 잘 만드셨다. 기대 안 했는데 괜찮다"고 평했고, 돈가스에 대해서는 "밑간만 더 하시면 될 것 같다. 어차피 두들기니 연육 작용을 위해 키위는 넣을 필요가 없다. 소금 후추로 밑간만 잘 하면된다"고 말했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 5' 유해진, 차승원 위해 푸짐한 한 끼 대접…"그동안 잘 먹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 어촌편 5' 최종회에서는 배우 유해진이 차승원을 위해 요리를 만들어 줬다.

이날 유해진은 줄곧 자신을 위해 요리를 해준 차승원을 위해 계란말이와 고추장찌개를 만들었다. 음식의 맛을 본 차승원은 "맛있다. 진짜 맛있다"고 연신 칭찬했고, 유해진은 그제서야 마음이 놓였는지 늦은 한 술을 떴다.

이어 유해진은 "늘 얻어 먹다가 처음으로 한 번 해준다. 그동안 잘 먹었다. 고맙다"고 감사해 했다.

JTBC '위대한 배태랑' 나태주, 폴 댄스 도중에도 완벽 라이브…감탄 연발
티브이데일리 포토

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에서는 폴 댄스에 도전한 안정환, 김호중, 정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수 나태주는 안정환, 김호중, 정호영을 위해 폴 댄스 일타강사로 출동했다. 나태주를 본 안정환은 "태권도를 하면서 노래를 하는 걸 보고 깜짝 놀랐다. 혹시 폴 댄스를 하면서도 노래가 가능하냐"고 했고, 김호중은 "매달리면 배에 힘을 줘야 하지 않냐. 그러면 노래가 안 나온다"고 우려했다.

먼저 김호중이 폴 댄스에 매달린 채 노래하기에 도전했고, 예상대로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나태주는 웃으면서 여유롭게 같은 노래를 라이브로 열창해 감탄을 샀다.

[티브이데일리 방송팀 news@tvdaily.co.kr / 사진=각 방송화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골목식당 | 놀면 뭐하니 | 살림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