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둘째 소울이 최초 공개 [T-데이]
2020. 07.13(월) 14:21
동상이몽2
동상이몽2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동상이몽2'에서 배우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둘째 소울이를 공개한다.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3주년 홈커밍 특집'의 마지막 주자로 이윤지, 정한울 부부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이윤지 정한울 부부는 생후 72일 된 둘째 딸 소울이의 얼굴을 공개했다. 이윤지는 아빠와 똑 닮은 소울이에게 "여보", "출근 안 한 거야" 등 끊임없이 말을 걸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첫째 딸 라니는 눈을 뜨자마자 소울이를 품에 안고 돌보기 시작했다. 그는 소울이의 흔들의자를 밀어주고 모빌로 놀아주는 등 동생을 완벽 케어하며 이윤지를 쉬게 했다. 심지어 라니는 분유를 섞고 온도까지 체크하는 섬세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정한울은 두 아이에게만 집중하는 이윤지에게 서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그는 "이윤지가 좋은 아내지만, 좋은 연인은 아니다"라며 참았던 감정을 터트려 이윤지를 놀라게 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동상이몽2 | 이윤지 | 정한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