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배태랑’ 현주엽·김호중·안정환, 욕망 줄인 사찰 다이어트 [종합]
2020. 07.14(화) 00:25
위대한 베테랑 현주엽 아들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김용만 정형돈 정호영 셰프 나이 다이어트 몸무게
위대한 베테랑 현주엽 아들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김용만 정형돈 정호영 셰프 나이 다이어트 몸무게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위대한 배태랑’ 미스터트롯 김호중, 김용만, 안정환, 현주엽 등 6인의 특별한 사찰 다이어트 현장이 공개됐다.

13일 밤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배태랑’에서는 김용만, 정형돈, 안정환, 현주엽, 정호영 셰프, ‘미스터트롯’ 출신 김호중 나이, 집, 일상, 다이어트 과정이 공개됐다.

이날 막내 ‘미스터트롯’ 김호중, 김용만, 정형돈, 안정환, 현주엽, 정호영 셰프까지 총 6인은 사찰에서 지내며 소식을 시도하고 소소한 운동을 지속했다.

스님까지 합류한 상태에서 이들은 스님 스타일의 아침 운동에 도전했다. 과자 간식 걸거 제기차기가 미션이었다.

배가 고픈 정호영, 김호중 등 모든 멤버들이 과자 간식에 예민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승부욕 강한 현주엽은 약 10개 정도의 제기차기에 성공해야 했다.

현주엽은 바지춤까지 열심히 올리면서 무려 23개를 성공시켰다. 과연 농구 레전드다운 운동신경이었고, 모두가 현주엽의 성공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과자는 현주엽을 움직였다.

이어 또 다른 축구 레전드 안정환이 제기차기에 도전했지만 고작 4개에 멈췄다. 현주엽 팀은 과자를 획득했다. 김호중, 현주엽 등은 막대기 과자에 홀딱 반해 행복해 했다. 급기야 안정환은 “아껴먹겠다”라며 막대과자를 핥아먹어 실소를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사찰 다이어트 다음 코스는 아침 공양이었다. 단출한 그릇, 수저, 젓가락만이 이들 앞에 놓였다. 배가 고픈 이들은 “뜨끈한 국밥 한 그릇 먹고 싶다”며 한숨을 쉬었다.

스님이 들어왔고 아침 식사 메뉴가 공개됐다. 몹시 단출한 오곡죽, 김치뿐이었다. 절에서 직접 담근 김치와 속이 편안한 웰빙 오곡죽은 다이어트용 아침 메뉴로 딱이었다. 시장이 반찬인 6인은 오곡죽, 김치를 누구보다 맛있게 먹으면서 허기를 채웠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위대한 배태랑’]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호중 | 위대한 배태랑 | 현주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