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여자친구, 멤버 찬양 시 대공개 [T-데이]
2020. 07.15(수) 09:10
주간아이돌, 여자친구
주간아이돌, 여자친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멤버들을 향한 역대급 찬양 시로 감탄을 자아낸다.

여자친구는 15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여자친구는 ‘주간아이돌’에서 신곡 ‘애플(Apple)’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트렌디하고 세련된 음악 스타일로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여자친구는 팬미팅에서 하지 못한 찬양 시를 ‘주간아이돌’을 통해 서로에게 읊어 줘 모든 이의 박수 갈채를 받았다.

특히 엄지는 부끄러워하던 모습과 달리 국어 교과서에 실릴 만한 문학적인 언어 구사로 레전드 찬양 시를 발표해 놀라움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신비는 상상 초월 찬양 8행시에 도전했으며, 리더 소원은 “우리 애들은 대충하는 법이 없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 밖에도 여자친구는 ‘나를 안아줘’ 코너를 진행하는 내내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했다. ‘나를 안아줘’는 종이에 적힌 질문은 공개하지 않은 채 해당 멤버를 백허그 하는 코너다. 여자친구는 6인 6색 다양한 추측들로 즐거움을 한껏 방출했다는 후문이다.

그룹 여자친구의 문학 감성 충만한 찬양 시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여자친구 | 주간아이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