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가수·배우 이어 작가로 변신, '나도 내가 처음이라' 출간
2020. 07.17(금) 11:06
전효성
전효성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이번엔 작가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전효성은 17일 자신의 솔직한 생각과 이야기를 담은 에세이 '나도 내가 처음이라'를 출간한다.

'나도 내가 처음이라'는 수려한 글은 아니지만 전효성만의 문체로 담백하고 진솔하게 그의 생각과 진심을 담은 글이다. 전효성은 에세이를 통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에게 굳이 힘내지 않아도 괜찮다는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전효성은 이번 에세이 발간을 위해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틈틈이 각별한 준비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전효성은 자신이 진행하는 '꿈꾸는 라디오'를 통해 에세이 출간 소식을 예고하기도. 과연 가수와 배우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효성이 어떤 글로 독자의 마음을 위로할지 궁금증을 키운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한편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전효성은 지난 2013년 OCN 드라마 '처용'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 최근 '원티드' '내성적인 보스' '내 마음에 그린' '메모리스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더불어 전효성은 최근 MBC FM4U '꿈꾸는 라디오'의 DJ를 맡아 청취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HS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전효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