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이정현, 장어덮밥→전복 오이소박이 완성 '요리퀸 면모'
2020. 07.19(일) 18:41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집사부일체'에서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멤버들을 위해 장어덮밥을 준비했다.

19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이정현과 멤버들이 뉴트로 감성을 담은 탑골 콘서트를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정현은 멤버들을 위해 장어덮밥 한 상을 준비했다. 그는 맛있는 장어 음식을 먹을 수 있게 놋수저도 준비했다. 임금 수라상에 올랐던 놋수저는 살균 효과와 더불어 독성물질에 반응하고 음식 맛을 살려주는 기능을 한다고. 이를 본 김동현은 "왕이 된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정현은 "여름 김치하면 오이소박이가 있지 않냐. 거기에 전복을 넣었다.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이다. 대신 빨리 먹어야 된다"라며 전복 오이소박이를 선보였다. 고운 자태를 뽐내며 등장한 전복 오이소박이를 본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적으로 장어덮밥 조리에 나선 이정현은 민물장어를 프라이팬에 구웠다. 이후 만능 간장을 살짝 익힌 장어 위에 뿌려 완성했다. 이를 본 이승기는 "뭐부터 먹어야 될지 모르겠다"라고 칭찬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집사부일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승기 | 이정현 | 집사부일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