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이태임 근황 "남편 구속, 홀로 육아에 전념"
2020. 07.21(화) 10:07
풍문쇼
풍문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풍문쇼'에서 배우 이태임의 근황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연예계에서 사라진 스타'라는 주제로 갑작스럽게 연예계 은퇴를 선언해 충격을 안겼던 이태임의 근황을 전했다.

이날 안진용 기자는 "요즘 누군가의 흔적을 찾기 위해서는 포털 사이트에 검색한다. 이태임은 포털 사이트에서 프로필까지 삭제된 상태다. SNS도 검색이 안 된다. 스캔들 이후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한 뒤 어떤 소식도 들리지 않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레이디 제인은 "이태임의 은퇴 선언 당시 남편이 구속된 상태였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안진용 기자는 "2018년 3월에 주식 사기 혐의로 구속기소 됐다. 이태임의 은퇴 선언 시기와 맞물린 것에 대해 누리꾼들의 반응이 분분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황영진은 이태임의 근황에 대해 "2018년 9월에 아이를 출산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해 듣기로는 남편이 구속됐기 때문에 홀로 육아를 하면서 힘들게 지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라고 이야기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채널A '풍문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태임 | 풍문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