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박성광, 20년 지기 친구 박영진과 의리 과시 [T-데이]
2020. 07.22(수) 14:02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대한외국인'에서 코미디언 박성광이 박영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서는 그룹 '마흔파이브' 허경환, 박성광, 박영진, 김지호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오는 8월 결혼을 앞둔 박성광은 소감을 밝혔다. 그는 "8월 15일 광복절로 결혼 날짜를 잡았다. 내 생일이기도 하고, 반려견인 광복이의 생일이기도 해 특별한 날이다"라고 말해 큰 축하를 받았다.

이를 들은 MC 김용만은 박성광에게 "사회, 주례, 축가가 다 정해졌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박성광은 "20살 때부터 결혼하게 되면 꼭 박영진에게 사회를 부탁하겠다고 생각했다"라며 20년 지기 친구 박영진과의 우정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박성광은 지난 출연 때 9단계까지 올라가며 아쉽게 우승의 문턱에서 좌절한 바. 이번에는 과연 우승의 쾌거를 이뤄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저녁 8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대한외국인 | 박성광 | 박영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