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정 SNS 등장→父 조재현 근황 화제 "미투 후 칩거"
2020. 07.22(수) 16:20
배우 조재현 근황
배우 조재현 근황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조혜정이 SNS에 등장했다. 덩달아 그의 아버지 조재현의 근황까지 화제의 중심이 됐다.

21일 조혜정이 배우 한보름의 SNS 게시글에 "멋져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운동 과정을 담은 평범한 일상 사진과 여기에 달린 "멋져요"라는 응원 댓글 한 줄로 인해 조혜정과 아버지 조재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앞서 조재현은 지난 2018년 미투 파문에 휩싸였다. 배우 최율이 과거 조재현이 배우 및 스태프에게 성희롱을 일삼았다고 주장했고, 이 주장이 공론화 된 것. 당시 조재현은 "모든 걸 내려놓겠다"고 사과하며 방송가를 떠났다. 출연 중이던 드라마에서도 중도 하차하며 불명예스러운 퇴장을 했다. 교수직도 사임했다.

신인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던 딸 조혜정의 SNS 역시 아버지의 미투 사건 이후로 멈췄다. 2년 전 올린 게시글이 마지막이다. 그러던 조혜정이 근황을 알리듯 댓글을 남기자, 자연스레 대중의 시선이 쏠린 것.

조재현의 근황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조재현 측 변호사는 이날 언론에 "(조재현이) 지방 모처에서 칩거 중이다. 가족과도 왕래가 없는 것으로 안다"는 인터뷰를 했다.

한편 조재현의 미투 논란 이후 그가 운영하던 공연 기쇡사 수현재컴퍼니는 폐업했으며, 함께 운영하던 수현재씨어터 건물은 예스24스테이지로 이름을 바꿔 운영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조재현 | 조혜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