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X슬기, 입 벌어지는 ‘놀이’ 댄스 챌린지 공개
2020. 07.25(토) 16:30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놀이 안무 댄스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놀이 안무 댄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신곡 ‘놀이 (Naughty)’, 댄스 챌린지 공개에 팬들이 들썩이고 있다.

아이린&슬기 측은 지난 24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cTok)을 비롯한 각종 SNS 레드벨벳 공식 계정을 통해 후속곡 ‘놀이(Naughty)’ 춤 영상을 게재하며 댄스 챌린지 포문을 열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린&슬기는 화려한 손동작이 돋보이는 핸드 코레오그래피와 찰떡 호흡이 인상적인 트윈 안무를 깔끔하게 소화해냈다. ‘놀이 (Naughty)’가 고난도의 동작으로 이뤄진 이색 퍼포먼스로 주목 받고 있는 만큼, 챌린지를 위해 포인트 안무를 변형한 버전으로 선보인 것. 이들의 남다른 노력과 내공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또한 아이린&슬기는 지난 24일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후속곡 ‘놀이 (Naughty)’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반향을 불렀다. 감각적인 음악과 어우러진 화려한 퍼포먼스는 오늘(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에서 연달아 공개된다.

한편 아이린&슬기는 25일 진행되는 ‘제26회 드림콘서트 CONNECT:D’에 출연한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이 | 레드벨벳 | 아이린&슬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