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ㆍ진세연, '2020 소리바다 어워즈' MC 확정
2020. 07.29(수) 12:14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전현무 진세연 MC 확정
2020 소리바다 어워즈 전현무 진세연 MC 확정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진세연이 '2020 소리바다 어워즈'의 MC로 나선다.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20 SORIBADA BEST K-MUSIC AWARDS, 이하 2020 소리바다 어워즈)'는 오는 8월 13일 개최된다.

'2020 소리바다 어워즈'의 MC로 합류한 전현무는 지난 2017년 시작을 알린 '소리바다 어워즈' 1회와 지난해 개최된 시상식에 이어 또 한 번 MC로 인연을 맺어 의미를 더한다. 전현무는 수많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증명된 독보적인 입담과 탁월한 순발력으로 이번 시상식을 책임질 계획이다.

다수의 작품에서 깊이 있는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으로 안방극장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진세연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드러내 왔다. 이번 '2020 소리바다 어워즈'를 통해 전현무와 MC로 만나 선사할 색다른 케미스트리 역시 이번 시상식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그동안 '소리바다 어워즈'는 한류의 위상을 전 세계에 떨치고 있는 최정상급 K팝 주역들이 참석해 국내를 대표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했다. 아울러 문화 저변 확대에 기여했다는 우수한 평가는 물론,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시상식으로 발돋움 했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일부 무대에 풀 샷을 비롯해 다양한 앵글에서 촬영한 멤버 별 영상을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멀티캠(Multicam) 기능을 도입, 스타들과 한층 가까이에서 교감할 수 있을 예정이다. 온라인 생중계는 LG U+ 아이돌Live 앱(모바일/IPTV)에서 진행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2020 소리바다 어워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020 소리바다 어워즈 | 전현무 | 진세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