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아이린·슬기와 애틋한 선후배 케미 "사랑스러운 친구들" [TD#]
2020. 07.30(목) 10:30
슬기, 김완선, 아이린
슬기, 김완선, 아이린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김완선이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완선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스러운 친구들과 예쁜 추억 만들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완선은 아이린, 슬기와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세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지난 29일 공개된 아이린 슬기의 단독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에서는 댄스 레전드 김완선이 게스트로 등장해 두 사람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슬기는 김완선을 보자마자 "정말 좋아한다"라고 고백해 촬영 현장을 미소 짓게 했다.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레드벨벳의 첫 유닛을 기념, 아이린과 슬기 둘만의 특별한 일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그렸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완선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완선 | 슬기 | 아이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