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제시, 환불원정대 언급 "이런 그룹은 없었다"
2020. 07.30(목) 15:41
컬투쇼
컬투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컬투쇼'에서 가수 제시가 '환불 원정대'를 언급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코너 '특선 라이브'에서는 제시, 소유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스페셜 DJ로는 코미디언 신봉선이 함께했다.

제시는 엄정화, 이효리, 화사와 함께 '환불 원정대'를 구성하고, 내일 회동을 가질 예정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만들어진 '환불 원정대'는 네 사람이 뭉쳐 가게에 가면 곧바로 환불해줄 것 같다는 뜻으로 지어진 이름이다.

이에 대해 제시는 "정말 신기하다. 이런 그룹은 없었다. 친분은 원래 있었다. 이효리가 제주도에 있어서 연락은 자주 못했다. 그때 '놀면 뭐하니'에서 나를 언급하더라. 정말 영광이었다"라며 "내일은 첫자리라 편안하게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시는 이날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NUNA)'를 발매한다. '누나'는 지난 2017년 발매한 미니 2집 '유니버스(UN2VERSE)' 이후 제시가 약 3년 만에 발표하는 새 미니앨범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컬투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소유 | 제시 | 컬투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