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소유 "'소유기(記)', 먹방·운동·브이로그 등 다양한 콘텐츠 진행"
2020. 07.30(목) 15:57
컬투쇼
컬투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컬투쇼'에서 가수 소유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에 대해 이야기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코너 '특선 라이브'에서는 제시, 소유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스페셜 DJ로는 코미디언 신봉선이 함께했다.

소유는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소유기(記)'를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소유기'는 소유의 일상을 기록하다는 의미로 다양한 K팝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획해 소유의 유쾌한 일상을 담아낸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이는 중이다.

이에 대해 그는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다. 브이로그도 찍고, 먹방, 운동 등 관련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구독, 좋아요, 알람 설정까지 부탁드린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소유는 지난 28일 새 디지털 싱글 '가라고(GOTTAGO)'를 발매했다. '가라고'는 미국 할리우드에 기반을 둔 55(Arthur J, Francis)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레게톤 댄스홀의 리듬과 얼반 스타일의 보컬 멜로디가 여름을 시원하고 섹시하게 녹여낸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파워FM '컬투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소유 | 제시 | 컬투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