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 이하이, '아침마당' 출연 독려에 "섭외 연락 주세요" 너스레
2020. 07.31(금) 13:32
정오의 희망곡
정오의 희망곡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DJ 김신영이 가수 이하이에게 '아침마당' 출연을 독려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서는 가수 이석훈과 이하이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신영은 "지금은 불러주시는 곳마다 나가려고 하고 있다. 정글만 아니면 된다"는 이하이의 말에 "내가 뚫어놓은 곳이 있다. 시청률이 기본 15%가 넘는다. 바로 '아침마당'이다"라며 '아침마당' 출연을 추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신영은 "가수로 출연하면 된다. '명불허전'이라는 코너가 있는데 기가 막힌다. 가서 노래를 부르고 토크를 하면 된다. 그냥 음악쇼다. 뮤지컬 및 신곡 홍보도 기가 막힌다. 내가 뭘 하고 있는지 남녀노소가 다 안다. '아침마당'의 파워가 엄청나다"고 어필했다.

이를 들은 이석훈은 "이하이가 나가면 새롭긴 하겠다"고 공감했고, 김신영은 "'6시 내고향'에도 트와이스가 나오지 않냐. 요즘 많이 달라졌다"고 덧붙였다. 결국 이하이는 "나가고 싶다. 가서 라이브 찐하게 불러보고 싶다. 섭외 연락 주세요"라고 화답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FM4U '정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석훈 | 이하이 | 정오의 희망곡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