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문희' 나문희X이희준, 유쾌한 현실 가족 '케미'
2020. 07.31(금) 17:55
오! 문희
오! 문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오! 문희’가 두 모자(母子)의 유쾌한 현실 가족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스틸 6종을 공개했다.

‘오! 문희’(감독 정세교·제작 빅스톤픽쳐스)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나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희준)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찐가족 케미’ 스틸은 문희와 두원 두 모자(母子)의 특별한 케미를 포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문희’와 포기를 모르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농촌 곳곳을 누비며 범인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아웅다웅하면서도 서로를 의지하며 수사를 이어 나가는 두 모자의 티격태격 호흡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따뜻한 밥을 함께 먹고, 온몸으로 논두렁을 가르는 예측불가의 수사 과정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문희와 두원을 담아낸 스틸은 현실 가족의 유쾌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다양한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온 나문희와 이희준의 첫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찐가족 케미; 스틸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각별한 모자 ‘케미’를 완성해낸 두 배우의 연기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새로운 모자 콤비의 탄생을 알리는 ‘찐가족 케미’ 스틸을 공개한 ‘오! 문희’는 극장가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다.

평화로운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인간미 폴폴 나는 캐릭터들의 활약과 긴장과 웃음을 오가는 수사 과정, 여기에 특별한 ‘케미’를 발산하는 배우들의 연기 호흡이 더해진 ‘오! 문희’는 8월 말 개봉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오! 문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 문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