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김지우, 주현미 '짝사랑' 완벽 소화→2라운드 진출
2020. 07.31(금) 22:23
보이스트롯
보이스트롯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보이스트롯'에서 뮤지컬 배우 김지우가 주현미의 짝사랑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2라운드에 진출했다.

31일 밤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보이스트롯'에서는 스타들의 1라운드 심사가 진행됐다.

이날 김지우는 샛노란 드레스와 금발 머리를 하고 무대에 올랐다. 그는 출연 계기에 대해 "제가 아직까지 뮤지컬 배우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많이 모른다. 노래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제가 방송 활동을 하면서 지쳤었다. 그때 뮤지컬이라는 장르가 빛으로 다가왔다. 시도를 한다는 건 삶에 활력소가 된다. '보이스트롯'은 암벽 등반 같은 존재다. 하나하나 틈새를 밟으며 올라가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김지우는 주현미의 '짝사랑'을 선곡해 부드러운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렸다. 특히 그는 뮤지컬 느낌을 가미해 신선함을 줬다. 이를 본 남진은 "김지우 노래를 처음 들어봤다. 뮤지컬을 보는 느낌이었다. 음악에 대한 기초가 대단하다"라고 칭찬했다.

김지우는 11개의 크라운을 받으며 1라운드를 가뿐히 통과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N '보이스트롯']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지우 | 보이스트롯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