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오정세·서예지, 오누이 ‘케미’ 폭발 [T-데이]
2020. 08.01(토) 16:08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 박규영 인물관계도 몇부작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 박규영 인물관계도 몇부작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사이코지만 괜찮아’ 오정세, 서예지 두 사람의 '케미'가 폭발한다.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극본 조용 연출 박신우) 13회 방송분에서는 문상태(오정세)가 작가 고문영(서예지)으로부터 아주 고난도의 숙제를 받고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문상태는 동화작가 고문영과 삽화 작가로 계약을 맺었다. 고문영영은 문상태가 그린 그림을 보고 자아를 잃어버린 소년, 감정이 없는 깡통 공주, 박스 속에 갇혀 사는 아저씨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을 집필하기 시작했다. 이렇듯 두 사람의 시너지가 어떤 동화를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되는 상황.

이에 1일 방송에서는 삽화 작가인 문상태가 작가 고문영에게 받은 숙제를 해결하기 위한 미션임파서블 작전을 예고했다. 방바닥에 누워 잔뜩 집중한 채 무언가 열심히 그리고 있는 문상태의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늘 자신만의 세계에 갇혀 있던 문상태가 트라우마로 남은 나비에 대한 공포를 이겨내려 하는 것은 물론 고문영을 가족으로 받아들이고 타인과 소통하는 법을 배워나가는 찰나, 이는 뭉클한 성장으로 비춰져 시청자들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밤 9시 13회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수현 | 사이코지만 괜찮아 | 오정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