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레이디 가가 '샤워 캔디(Sour Candy)', 황정민x박정민 받쓰 공개 '정답은?'
2020. 08.01(토) 20:01
놀라운 토요일 황정민 박정민 레이디 가가 샤워 캔디 Sour Candy
놀라운 토요일 황정민 박정민 레이디 가가 샤워 캔디 Sour Candy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가수 레이디 가가의 '샤워 캔디(Sour Candy)'가 출제됐다.

1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의 황정민 박정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문제를 풀었다.

이날 서울 연서시장 라구오일파스타 라운드에서는 레이디 가가의 '샤워 캔디(Sour Candy)'가 출제됐다.

레이디 가가의 '샤워 캔디(Sour Candy)'는 시큼한 사탕이라는 뜻으로 카리스마와 다정다감의 양면성에 대한 노래로, 블랙팽크가 피쳐링에 참여해 화제가 됐다.

신동엽은 레이디 가가의 '샤워 캔디(Sour Candy)' 받아쓰기로 "이상한 표정으로 날 포장한 건 너야"라고 적었다.

혜리는 레이디 가가의 '샤워 캔디(Sour Candy)' 받아쓰기로 "표정 하나 당황하겠지 그런 말들로 날 포장한 건 너야"라고 적었다.

문세윤은 레이디 가가의 '샤워 캔디(Sour Candy)' 받아쓰기로 "표정에 넌 당황하겠지 선정적인 낱말들로 포장하는 건 너야"라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박정민은 레이디 가가의 '샤워 캔디(Sour Candy)' 받아쓰기로 "당황하겠지 이성적인 한마디로 날 포장한건가"라고 적었고, 황정민은 "괜찮겠지. 날 떠난다야"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서 출제된 레이디 가가의 '샤워 캔디(Sour Candy)' 문제구간 정답은 "뜻밖의 표정 하나에 넌 당황하겠지 비싼 척이란 말들로 날 포장한 건 너야"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our Candy | 놀라운 토요일 | 레이디 가가
싸이월드공감